파두비체 – 코메타 브르노: 더블 찬스 0-0

KObookmaker
4월 16, 2025
19 조회수

팁: 파르두비체 – 코메타 브르노: 더블 찬스 0-0

17.04.2025 18:00

13년 만에 파두비체와 코메타가 1971년 이후 브르노의 첫 결승전인 엑스트랄리가 결승에서 만났습니다. 우승은 시리즈 전적 4:2로 승리한 디나모가 차지했습니다. 파르두비체의 포워드 라코스, 라딜, 쿠살, 브르노의 하이넥 조호나 등 몇몇 선수들은 아직도 이 경기를 기억하고 있습니다.

상황은 올해와 비슷합니다. 그때나 지금이나 코메타는 정규 시즌이 끝난 후 스파르타를 최하위 팀에서 밀어냈습니다. 2014년에도 비슷한 상황이 있었는데, 브르노는 준결승 7차전에서 스파르타를 꺾었지만 지친 팀이 결승에서 즐린에게 1:4로 패했습니다.

브르노는 7경기를 치른 후에도 금메달을 위해 싸울 힘이 충분히 남아 있다고 믿고 있지만, 어쨌든 결승에서는 플레이오프 모드로 전환하지 못하고 헌신과 공격성에서 코메타와 맞지 않았고 값싼 실수를 범한 스파르타보다 더 힘든 상대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파르두비체는 정규 시즌이 엉망으로 끝난 후 시즌의 결정적인 부분에 동원되었습니다. 개인은 팀의 성공에 종속되었고, 다이나모는 단순하고 절제된 방식으로 플레이하며 중요한 순간에 개인의 자질이 빛을 발했습니다. 세르벤카는 플레이오프에서 5+8로 가장 생산성이 높은 선수로 부상당한 세드락을 대체할 수 있을 정도로 경기력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플레이오프에서 팀은 준결승 2차전 흐라덱 크랄로베와의 시리즈에서 단 한 번만 패했습니다.

베팅 대상:

결승전에서는 두 팀 모두 비슷한 스타일로 플레이하기 때문에 기술적인 기교를 발휘할 시간이나 공간이 없습니다. 지난 7경기 중 5경기가 연장전으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더블 찬스(1피리어드/경기)에서 동점을 만드는 것이 시리즈를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감:

7/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20BET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20bet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KObook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