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필스 G. – 음페시 페리카드 G.: 1세트 타이브레이크 – 예

KObookmaker
1월 14, 2025
6 조회수

우리의 선택: 몬필스 G. – 음페시 페리카드 G.: 1세트 타이브레이크 – 예

14.01.2025 02:10

호주 오픈 개막전이 화요일에 열립니다. 멜버른에서는 무엇보다도 프랑스 더비가 열립니다. 38세의 가엘 몬필스와 17세의 지오바니 음페치 페리카드가 세대 대결에서 맞붙게 됩니다.

유명한 쇼맨인 몬필스는 전 세계 랭킹 6위 출신입니다. 나이 때문에 그의 경력은 서서히 끝나가고 있지만 지난주 인기있는 프랑스 인은 그가 아직 노련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그는 엘리트 서킷에서 13번째 단식 우승을 차지하며 역대 최고령 테니스 선수로 ATP 대회를 지배한 선수가 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테니스 선수 스비톨리나의 남편인 그는 호주 오픈 메인 이벤트에 데뷔하는 동포를 상대로 5경기 연속 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음페치 페리 카드가 일종의 컷 업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지난해 획기적인 시즌 동안 그는 엘리트 서킷에서 열린 두 대회를 포함해 5개의 토너먼트를 지배했습니다. 그의 주 무기는 단연 캐논 서브입니다. 203cm의 신장을 자랑하는 전 세계 4위 주니어 선수는 연이어 에이스를 터뜨리고 있습니다. 그는 브리즈번에서 준결승에 진출하며 그랜드슬램에 대비했습니다. 네 경기에서 85개의 에이스를 기록했습니다! 모든 경기에서 그는 적어도 한 번은 타이브레이크까지 가야 했습니다.

베팅 대상:

순전히 프랑스의 결투는 서브의 싸움이 될 것입니다. 음페치 페리카르가 더 나은 품질을 가지고 있지만 반면에 그는 크기 때문에 교환에 제한이 있습니다. 따라서 몬필스는 서브도 문제없을 것입니다. 그는 지난 네 경기에서 패한 적이 없습니다. 운이 좋다면 2대 2로 맞서는 첫 세트는 타이브레이크가 될 것입니다.

자신감:

7/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RABONA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Rabona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KObook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