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 – 시카고: 1

KObookmaker
10월 9, 2024
55 조회수

우리의 선택: 유타 – 시카고: 1

09.10.2024 04:00

코너 베다드 감독은 두 번째 NHL 시즌에 시카고를 모든 블랙호크스 팬들이 원하는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을까요? 시즌 전 준비 과정에서 알 수 있듯이 시카고는 올해도 허둥대며 서부 컨퍼런스 하위권으로 밀려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리노이 출신의 이 팀은 여름 동안 강해졌을지 모르지만 여전히 현재가 아닌 미래를 책임져야 하는 매우 젊은 팀입니다. 하지만 베다드-테일러 홀의 호흡이 잘 맞고 보강 자원인 TJ 브로디, 타일러 버투지, 알렉 마르티네즈, 테우보 테라바이넨이 좋은 활약을 펼친다면 완전히 망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시카고의 첫 경기 상대는 유타입니다. 유타는 신생 구단이지만 애리조나 코요테스의 직접적인 후계자이므로 애리조나 선수단 전원이 출전합니다. 따라서 유타는 처음부터 시작하지 않는다는 이점이 있으며, 플레이오프 진출을 노릴 정도로 서서히 성장하고 있는 흥미로운 젊은 로스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타는 지난 시즌 애리조나에서 맹활약하며 팀 내 득점왕이자 가장 생산적인 선수로 활약한 클레이튼 켈러를 주장으로 선택했습니다. 또한 미하일 세르가체프와 존 마리노를 영입해 수비 라인이 강화되었는데, 이는 가상의 X-팩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팅 대상:

시카고는 준비 과정에서 연달아 패배를 당했고, 이는 팀의 자신감에 전혀 좋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새 시즌은 꽉 찬 경기장 앞에서 데뷔하는 상대의 얼음 위에서 열릴 것입니다. 유타는 이점을 살려 베다드의 팀을 이길 것입니다.

신뢰:

7/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BETWINNER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Betwinner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KObook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