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 잉글랜드: 각 팀이 계속 골을 넣습니다/UN

KObookmaker
7월 9, 2024
63 조회수

우리의 예측: 네덜란드 – 잉글랜드: 각 팀이 추가 득점할 팀/UN

10.07.2024 21:00

잉글랜드는 지난 네 번의 메이저 대회에서 세 번째로 준결승에 진출했지만, 올해 유로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것은 그것으로 끝입니다. 알비온과 특히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감독은 부진한 성적에 대한 비판에 직면해 있으며 우승만이 그들을 구할 수 있습니다. 준결승에서 그들은 평균 이하의 수비에도 불구하고 유럽 챔피언십 준결승에 진출한 공격적인 네덜란드와 맞붙게 됩니다.

영국도 프랑스와 비슷한 경우지만, 프랑스와 달리 가끔씩 엄청난 잠재력을 엿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단지 칩이 떨어졌을 때만, 그리고 아주 잠깐 동안만 회색에서 벗어났습니다. 슬로바키아와의 8강전(2-1 승점 2)에서는 연장 후반 추가시간에 벨링햄의 결승골로 탈락을 피했고, 스위스와 8강전(1-1, 승부차기 5-3)에서는 75분 만에 골을 넣고 5분 뒤 사카가 동점골을 터뜨리며 기세를 올렸죠.

그렇지 않으면 이번 대회에서 가장 비싼 팀에서 저조한 성적을 거두게 됩니다. 사우스게이트는 세계 최고의 클럽에서 빛나는 선수들로 팀을 구성하지 못하고 능력에 훨씬 못 미치는 경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포든은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선수의 그림자이고, 케인은 자신의 수비가 더 유효하며, 벨링엄은 슬로바키아 전에서 골을 축하하는 외설적인 제스처로 처벌을 피했습니다. 요약하자면 잉글랜드는 독일에서 기대에 훨씬 못 미치는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하지만 역설적이게도 네덜란드가 알비온의 결승전 상대이기 때문에 이 정도면 충분할 수도 있습니다.

네덜란드는 이번 대회에서 폴란드(2-1)를 상대로 2골, 평범한 루마니아(3-0)를 상대로 8강전에서 3골을 넣는 등 9골을 넣으며 조에서 벗어난 것만으로도 큰 성과를 거뒀습니다. 그 후 준결승에서 터키(2-1)와의 경기에서는 수비에서 약점을 드러내면서 강호 뮐두라를 꺾고 준결승에 올랐죠. 네덜란드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코너킥 실점을 또다시 허용했고, 결국 터키에게 너무 쉬운 기회를 내주며 압박을 견뎌내지 못했습니다. 네덜란드는 특히 이번 대회에서 3골을 넣으며 준결승 진출에 기여한 각파를 중심으로 공격에서 더 많은 힘을 발휘했습니다. 가장 큰 위험은 조커인 웨호스트입니다.

베팅 대상:

잉글랜드는 이번 경기의 서류상 우승 후보이지만 세르비아와의 첫 경기에서 90분 만에 승리했습니다. 어느 쪽이든 두 팀의 득점에 베팅할 수 있으며, 지난 6경기 중 5경기에서 득점이 발생했습니다.

자신감:

6/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22BET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22bet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KObook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