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 영국: 레토넨 미코 골 +0,5

KObookmaker
5월 12, 2024
109 조회수

우리의 팁: 핀란드 – 영국: 레토넨 미코 골 +0,5

12.05.2024 12:20

아이스하키 세계선수권 개막전에서 슛아웃 끝에 체코에 0:1로 패한 핀란드는 특히 공격에서 자신감을 끌어올리고 싶어합니다. 전통적으로 좋은 수비력에 의존하는 핀란드는 수비수들 사이에서도 슈팅 능력을 갖춘 선수들이 충분히 있습니다.

특히 체코를 상대로 루카스 도스탈에게 5번이나 슛을 날렸지만 득점의 기쁨을 누리지 못한 미코 레흐토넨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서른 살의 핀란드 단골 선수는 그가 출전한 네 번의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모두 득점했으며, 그와 그의 팀이 A조에 속하게 될 프라하에서도 득점을 멈출 생각은 없습니다.

캐나다를 상대로 맹활약을 펼쳤지만 2:4로 패한 스위스 ZSC 라이온스의 수비수인 그는 블루 라인에서 대포알 같은 슈팅으로 영국의 골문을 노릴 것입니다. 그가 체코를 상대로 보여준 것처럼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인다면 퍽의 일부가 영국 골문 안으로 들어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베팅 대상:

핀란드는 체코에게 패배한 후 다음 경기에서 만회하기 위해 영국을 상대로 모든 것을 쏟아 부을 것입니다. 영국은 미코 레흐토넨과 같은 공격적인 성향의 수비수를 포함해 모든 자원을 동원할 것입니다. 체코를 상대로 5개의 슈팅을 기록한 레토넨은 자신의 월드컵 통산 8번째 골을 넣을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자신감:

6/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22BET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22bet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KObook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