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베트 이라크
이라크 또는 이라크 공화국은 아라비아 반도에 위치한 이슬람 국가입니다. 이라크의 인구는 약 4,020만 명입니다. 이 나라에서 인구의 종교는 해당 법률의 맥락에서 무관하지 않으며, 이는 도박 문제와 관련하여 두드러집니다. 이라크에서는 도박과 온라인 도박이 모두 공식적으로 불법으로 남아 있습니다. 실제로 도박꾼들은 해외에 등록된 포털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북메이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어 합니다. 지금까지 이러한 플레이어에 대한 처벌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이라크에서의 도박
이라크에서 도박의 가능성과 합법성에 관한 법률은 국가 설립 이후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처음부터 도박은 불법이었습니다. 1969년에 제정된 이라크 형법은 모든 형태의 도박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사회가 이슬람주의를 고수하는 대다수 국가에서 발견됩니다. 이들 국가의 법은 이슬람 율법, 즉 샤리아에서 많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론상으로는 이라크에는 정교 분리가 있어야 하지만 이라크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슬람 율법은 무슬림이 도박으로 부자가 되어서는 안 된다고 분명히 명시하고 있습니다. 정직하고 열심히 일하는 것만이 필요합니다. 또한 도박에 참여해서는 안 되며 도박을 중독성이 있고 다른 의무를 소홀히 하는 취미로 취급해서는 안 됩니다.
온라인 도박은 이라크 법률에 명시적으로 언급되어 있지 않습니다. 모든 형태의 도박을 불법으로 취급하기 때문에 불법으로 간주합니다. 이는 디지털 게임에도 적용됩니다. 일부 도박 사이트가 봉쇄되어 간단한 접속도 불가능합니다. 현실은 한 명 이상의 이라크 시민이 기회를 이용하기로 선택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그러한 개인에게 아무런 결과가 없었습니다. 봉쇄를 우회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이라크의 플레이어도 22bet 이라크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나요?
이슬람 국가에서는 플레이어가 도박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다른 사회에 알리는 것을 꺼립니다. 그들의 법은 이론적으로 도박을 통해 어떤 식 으로든 이익을 얻는 것을 막습니다. 그러나 마권 발매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욕구가 법을 위반할 수 있다는 인식보다 더 강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라크인들은 베팅을 하고 카지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소를 끊임없이 찾고 있습니다. 종종 그들의 선택은 22Bet 이라크에 떨어집니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무엇보다도 신중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모든 거래는 시민을 식별하기 어렵게 만드는 선불 결제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제공된 개인 데이터는 철저하게 보호됩니다. 일반 데이터에서 알 수 있듯이, 이라크인들은 플랫폼에 대한 차단 조치에도 불구하고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22bet 이라크가 제공하는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장 큰 위협은 국가가 허용하지 않는 자신의 엔터테인먼트에 대해 큰 소리로 말하는 것입니다.
22베트 ► 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22bet에서 베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