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헤카 J. – 포피린 알.: 1

KObookmaker
3월 24, 2024
133 조회수

우리의 팁: 레헤카 J. – 포피린 알.: 1

24.03.2024 17:00

지리 레헤카는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ATP 마스터스 토너먼트에 출전하기 위해 일요일까지 기다려야 했습니다. 하지만 기껏해야 훈련과 휴식으로 보낼 수 있는 며칠의 추가 휴가가 긴 시즌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휴식을 취한 후 일요일에 열리는 2라운드 경기(개막 라운드에서 시드권자로 무승부)에서 호주의 알렉세이 포피린과 맞붙을 수 있습니다.

레헤카는 8강에 진출했던 인디언 웰스 마스터스에서의 성적을 고려하더라도 가장 유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는 홈 팀의 브랜든 나카시마, 세계 랭킹 6위 안드레이 루블료프, 그리고 또 다른 우승 후보 스테파노스 치치파스를 차례로 제압하며 우수한 성적을 거뒀습니다. 레헤카는 이번 시즌 최고의 테니스 선수 중 한 명이자 호주 오픈 우승자인 얀닉 시너에게만 막혔습니다.

포피린은 이번 시즌 지금까지 출전 횟수가 매우 적었습니다. 브리즈번, 멜버른(두 대회 모두 2회전 진출)과 도하에서만 경기를 치렀고, 기대와는 달리 준결승에 진출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한 달 동안 휴식을 취한 후 마이애미에서 열린 1라운드에서 코트로 돌아와 아르헨티나의 파쿤도 디아즈 아코스타를 두 세트 만에 물리쳤습니다. 올해 24살인 포피린은 현재 세계 랭킹 45위입니다.

베팅 대상:

레헤카는 쉽지 않은 시간을 보내겠지만 3라운드에 진출할 것입니다. 그의 가장 큰 장점은 최근 세계 최고의 선수들만이 비법을 찾은 엄청나게 강력한 퍼스트 서브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죄인, 부블릭, 허카츠가 레헤첵의 마지막 패배였습니다). 포피린은 ATP 서킷의 엘리트 부문에 속하지 않습니다.

자신감:

8/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22BET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22bet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KObook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