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Bet 과테말라

PECHOVANIKOLA@seznam.cz
8월 5, 2024
49 조회수

과테말라 공화국은 중앙 아메리카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나라입니다. 공식적으로 전달된 정보에 따르면 과테말라에서 도박은 불법이며 1880년 이래로 계속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상황이 상당히 다릅니다. 과테말라에는 수많은 도박 시설이 있으며, 이들은 종종 법의 테두리에서 운영되며 매우 다른 규정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도박은 겉으로 보기에는 불법으로 보이지만 커뮤니티에서는 도박에 접근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이를 준합법이라고 부르기도 하며, 개별 북메이커의 보급과 홍보는 재정 문제에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과테말라 도박의 역사

과테말라에서 도박을 불법화한 것은 중앙 아메리카에서 처음 있는 일입니다. 과테말라는 매우 신속하게 도박을 규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과테말라에서 도박 사업을 시작하려는 법인 및 개인은 최대 5년의 징역형과 달러 기준으로 1,300달러에 달하는 벌금을 선고받을 수 있습니다. 과테말라 사람들은 이 분야에 돈이 넘쳐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결과 1956년 대통령령 제574호(Decreto Número 574 El Presidente De La República)가 제정되어 내무부가 허가한 업체에서만 도박장을 운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대가로 매우 높은 라이선스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거의 매년 이 분야의 자금 세탁이 드러나는 스캔들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또한 도박 활동은 범죄 행위에 연루된 개인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과테말라인은 특히 개인 정보 및 신용카드 정보를 안전하지 않은 업체에 맡기는 것을 경계해야 합니다.

22bet Gwatemala

과테말라에서는 아직 온라인 도박이 규제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이 창구를 매우 선호합니다. 가장 혁신적인 보안 기능을 사이트에 적용하는 입증된 해외 북메이커에 대한 의존도가 높습니다.

22Bet 과테말라의 환영 보너스 및 기타 혜택

22Bet 과테말라 사용자 대열에 합류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큰 장점은 매우 매력적인 환영 보너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북메이커는 최대 €100까지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이 보너스 금액은 새로 등록한 사용자 만받을 수 있습니다. 등록은 18 세 이상이고 유효한 전화 번호와 이메일 주소가있는 사람들이 할 수 있습니다.

등록 절차 자체가 크게 단축되었습니다. 계정을 만들기 위해 신원을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베팅은 익명으로 진행됩니다. 일반 사용자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것은 금요일 충전 보너스로, 해당 시간에 입금 한 금액을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행운을 잃은 사람들은 베팅 손실에 대한 보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22Bet 과테말라는 플랫폼 사용자를 설득하는 데 큰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향후에도 똑같이 매력적인 보너스와 프로모션이있을 것이라는 주장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도 인구의 가난한 부분은 당첨 확률이 평준화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22BET ► 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22BET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PECHOVANIKOLA@seznam.c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