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자흐스탄 – 스웨덴: 칼손 에릭 골 +0,5
팁: 카자흐스탄 - 스웨덴: 칼손 에릭 골 +0,5 16.05.2024 16:20 스웨덴 하키 선수들이 오스트라바에서 열리고…
우리의 선택: 휘태커 R. – 치마예프 K.: 2
26.10.2024 15:00
UFC 308은 매우 꽉 차고 매력적인 카드가 될 것입니다. 이날 저녁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지금까지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는 치마예프와 미들급의 강자 로버트 휘태커의 대결이 될 것입니다.
이 호주 선수는 2014년 이후 절대 강자들과의 결투에서 단 세 번만 패했을 정도로 종합격투기 경기 경험이 풍부한 선수입니다. 아데산야를 두 번, 듀 플레시스를 한 번 이기지 못했습니다. 휘태커는 커리어 초반에는 주로 그라운드에서 빛을 발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스탠드업 파이터로 전환한 복합적인 파이터입니다. 어쨌든 휘태커는 발차기를 잘하는 매우 터프한 파이터이며, 이미 5라운드에 걸쳐 최소 5번의 경기를 치렀을 정도로 피지컬도 좋은 선수입니다.
캄자트 치마예프는 경기 시작부터 강하게 밀어붙이는 매우 공격적인 펀처로, 펀치에 최대한의 파워를 넣습니다. 13전(13승 0패) 중 11전을 제한 시간 전에 끝냈으며, KO/TKO와 서브미션 승리가 거의 고르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이는 경기 중 상대방에 따라 전략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보르츠에게 큰 장점입니다. 보르츠의 특기는 브라보 초크로, 많은 파이터들이 할 수 없는 기술입니다. 치마에프의 단점은 거의 1년 전에 카마라 우스만을 이긴 것이 마지막 경기라는 사실입니다.
자신감 넘치는 스웨덴은 케빈 홀랜드이든 길버트 번스이든 그의 컬렉션에 다른 “흥미로운 두피”를 가지고 있으며, 그는 동기가 부족하지 않으며 승리하면 챔피언십 벨트를 위해 싸울 기회로 그를 움직일 것입니다.
베팅 대상:
두 톱 파이터 간의 싸움은 어떤 식으로든 끝날 수 있지만 무패의 치마예프가 더 많은 트럼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체첸에 뿌리를 둔 이 선수는 그라운드와 파운딩에 능한 선수이며, 입식에서도 결코 뒤지지 않습니다. 휘태커를 상대로는 스피드와 공격성을 앞세워 싸울 것입니다.
자신감:
6/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22BET ► 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22bet에 베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