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 콜롬비아: 무승부
팁: 아르헨티나 - 콜롬비아: 무승부 15.07.2024 02:00 가장 오래된 국가 대표팀 대회가 아르헨티나와 콜롬비아가 사상…
우리의 선택: 하다드 마이아 B. – 무초바 K.: 0:2 세트
04.09.2024 18:00
윔블던에서 바보라 크레이치코바의 놀라운 우승에 이어 또 다른 체코 테니스 선수가 US 오픈에서 우승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카롤리나 무초바는 작년 시즌 마지막 그랜드 슬램에서 당한 손목 부상으로 10개월의 휴식기를 가진 후 멋지게 복귀해 모든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습니다. 8강에서는 지난 두 번의 그랜드슬램 결승에 올랐던 톱 시드 자스미메 파올리니를 6-3으로 두 번이나 물리쳤죠.
다시 한 번 전문가들은 그녀의 풀코트 다양한 테니스, 발리, 로브, 피벗 등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스트로크로 상대를 개념에서 벗어나게하는 그녀의 테니스에 감탄합니다. 그러나 캐롤리나의 경우, 특히 가장 적절한 순간에 여러 번 배신한 그녀의 건강을 조심해야 합니다.
그녀의 다음 상대는 1968년 이후 US 오픈 8강에 오른 최초의 브라질 선수인 베아트리스 하다드 마이아입니다. 지금까지 플러싱 메도우에서 남미 선수의 최고점은 2회전이었습니다. 무초바보다 8강에 진출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조금 더 많았던 그녀는 개막 라운드에서 아바네시안에게 한 세트를, 8강에서 워즈니아키에게 한 세트를 내줬습니다.
어쨌든 8강에 진출함으로써 브라질 선수는 자주 수영하지 않는 물에 들어갔습니다. 무초바가 그랜드슬램 8강에 오른 것은 이번이 두 번째이며, 이전에는 3승 2패의 좋은 기록을 가지고 있는 무초바는 이번이 여섯 번째입니다.
베팅 대상:
무초바는 전적 3-0으로 작년 신시내티에서 열린 마지막 경기에서 단 한 세트만 패했습니다(6:7, 6:1, 6:4). US 오픈 8강에서 무초바가 승리하려면 두 세트가 필요합니다.
신뢰:
6/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IVIBET ► 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Ivibet에 베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