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 에드먼턴: 7.5분 이상의 2분 페널티
우리의 선택: 밴쿠버 - 에드먼턴: 7.5분 이상의 2분 페널티 11.05.2024 04:07 시리즈의 두 번째 경기는…
팁: 플젠 – 비트코비체: 1
20.12.2024 17:30
하키 엑스트랄리가 27라운드에서도 필센과 비트코비체의 대결이 펼쳐집니다. 라이더스는 금요일 상대보다 승점 6점을 앞서고 있지만, 한 경기를 더 치른 상태입니다. 올해 오스트라바에서 열린 두 번의 결투에서는 비트코비체가 승점 4점을 따내며 더 나은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젠은 지난 5라운드에서 승리와 패배를 번갈아 가며 기록했습니다. 마지막 경기에서는 올로모우츠에서 놀랍게도 4:3으로 승리하며 두 달여 만에 하나에서 승점 3점을 가져온 첫 번째 팀이 되었습니다. 스코다는 향상된 공격력을 바탕으로 매우 전투적인 경기를 펼쳤습니다. 특히 네노넨-랄랑세트-메추라로 구성된 세 번째 공격 포메이션은 훌륭해 보였고, 앞서 언급한 공격수들이 각각 한 골씩을 넣으며 결투는 성공적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필센은 파워 플레이로 두 골을 넣으며 스스로를 도왔습니다. 웨스턴은 순위가 상승했지만 여전히 최하위 클라드노에 승점 4점 차이밖에 나지 않습니다.
비트코비체는 여전히 다소 불규칙한 경기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체스케 부데요비체와 클라드노에서 승리한 오스트라비안들은 홈에서 흐라덱에게 1:4로 패했습니다. 리데라는 2피리어드부터 빙판 위에서 더 나쁜 팀이었으며, 총 43개의 슈팅을 날린 상대를 따라잡지 못했습니다. 비트코비체는 상대팀에 비해 스케이팅 면에서 뒤처지는 경우가 많았고, 이는 슈팅 비율에서도 그대로 드러났습니다. 비트코비체 골키퍼들의 경기당 평균 슈팅 시도 횟수는 35회로 전체 대회에서 가장 높았습니다. 게다가 이 팀은 지난 4경기에서 주포인 진드리치 압둘이 결장했습니다.
베팅 대상:
필센은 국가대표 휴식기 직전 리데라보다 조금 더 나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흥미로운 배당률로 홈 팀의 승리를 예상해 보겠습니다. 비트코비체는 지난 8년 동안 필센의 빙판에서 단 한 번 3점 차로 승리했을 뿐, 역사적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죠.
자신감:
6/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22BET ► 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22bet에 베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