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뉴욕 레인저스: 2분간 7.5회 이상 출전 제외

KObookmaker
5월 24, 2024
110 조회수

우리의 선택: 플로리다-뉴욕 레인저스: 7.5분 이상 2분 제외

25.05.2024 02:07

동부 컨퍼런스 파이널 1차전에서 플로리다에 0-3으로 패한 레인저스는 이제 무언가를 바꿔야 합니다. 그들은 경기에 불꽃을 더해야 합니다. 관찰자들은 1차전에서 몇 가지를 지적했습니다. 플로리다는 열심히 뛰었습니다. 그들은 미친 듯이 슛을 쏘았지만 매우 절제된 플레이를 펼쳤습니다. 스크램블이나 상대에게 악의적인 반칙을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면에서 레인저스는 상대가 되지 못했습니다.

팬더스의 수비수 니코 미콜라가 마지막에 체코의 포워드 필립 치틸을 보드에 세게 부딪혔을 때, 그는 곧바로 레인저스 벤치를 돌아보며 자신을 쫓는 사람이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레인저스 선수들은 너무 부드럽고 온화하다는 비난을 받았을 뿐입니다. 그게 바로 변화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죠.

맷 렘페가 라인업에 합류해 팀에 활기를 불어넣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문제가 생기면요? 말하기는 어렵지만, 원정팀이 그런 어린 선수들로 경기를 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레인저스는 긴장을 늦추지 않으려 할 것이고, 그러면 필연적으로 4분만 주어졌던 1차전보다 더 많은 2분 페널티가 주어질 것입니다.

베팅 대상:

이번에는 더 많은 페널티가 있을 것입니다. 레인저스는 홈에서 경기를 치르고 있기 때문에 한 발 더 나아가야 하는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종료 2분 전 7.5점 오버입니다.

신뢰: 8/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22BET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22bet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KObook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