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포 F. – 드레이퍼 J.: 1

KObookmaker
6월 14, 2024
51 조회수

우리의 선택: 티아포 F. – 드레이퍼 J.: 1

14.06.2024 11:00

잭 드레이퍼와 프란시스 티아포의 경기는 서류상의 가정이 그다지 의미가 없는 경기일지도 모릅니다. 드레이퍼는 영국인이지만 경험이 많은 미국인 티아포만큼 잔디 위에서 경기를 많이 해본 적이 없습니다. 그는 지난해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열린 대회에서 우승했고 윔블던 8강에도 세 번이나 진출해 3회전에 진출한 경험이 있습니다.

지난해 슈투트가르트에서 우승 트로피를 방어하려는 티아포는 이번 경기를 앞두고 약체로 분류되지만, 지금까지의 유일한 경기에서 드레이퍼를 이겼다는 사실은 그에게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 젊은 영국 선수의 플레이 방식과 그가 지불하는 대가를 잘 알고 있습니다.

티아포는 개막 라운드에서 무승부를 거뒀고 8강에서 독일의 야닉 한프만을 두 세트 만에 물리쳤습니다. 드레이퍼는 1회전에서 세바스찬 오브너를 2세트 끝에 꺾고 토너먼트에 진출했고, 8강에서 난적 미국의 지론을 6-4, 3-6, 6-3으로 물리쳤습니다.

베팅 대상:

미국의 프란시스 티아포는 더 경험이 많은 테니스 선수이며 이미 그녀의 경력 동안 잔디에서 흥미로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드레이퍼는 아직 더 넓은 세계에서 신인이며, 이것이 두 테니스 선수의 주요 차이점이 될 것입니다. 티아포의 발전은 확실히 도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자신감:

6/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22BET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22bet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KObook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