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 핀란드: 5.5골 미만

KObookmaker
5월 1, 2025
18 조회수

팁: 체코 – 핀란드: 5.5골 미만

01.05.2025 18:00

체코 하키 선수들은 이번 시즌의 마지막 유로 하키 투어 대회를 앞두고 세계 선수권 대회를 위한 준비를 서서히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라딤 룰릭 감독은 이미 골키퍼 댄 블라다즈와 카렐 베멜카, 수비수 필립 흐로크(데이비드 슈파첵은 AHL에서 뛰고 있지만 해외에서 보강된 선수), 포워드 야쿠브 라우크 등 NHL 동포들을 EHT의 마지막 무대로 데려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파스트르낙을 비롯한 다른 선수들도 추후 합류할 예정입니다.

이번 명단에는 코메타와 파르두비체 등 익스트랄리가 최종 시리즈에서 합류할 가능성이 있는 선수들이 모두 빠져 있습니다(이론적으로는 추가가 가능하지만 목요일 경기는 아닐 것입니다). 많은 선수들에게 이번 대회는 자신이 월드 챔피언십 대표팀에 속해 있음을 증명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중 하나입니다.

개막전에서 체코는 브르노에서 핀란드와 경기를 치릅니다. 이 팀에는 내슈빌의 유세 사로스와 유스투스 아누넨이라는 스타 골텐딩 듀오와 시애틀의 엘리 톨바넨이라는 흥미로운 선수가 합류할 예정입니다. 그 외에도 핀란드 대표팀은 세계 선수권 대회의 전통인 유럽 대회 출신 선수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핀란드 대표팀은 최소한의 NHL 선수만 보강해도 환상적인 하키를 펼칠 수 있다는 점을 룰릭 감독이 주의해야 할 부분입니다.

이전 예선전이나 이전 EHT 토너먼트에 비해 명단이 상당히 변경될 것이기 때문에 이전 경기를 고려하는 것은 그다지 의미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에는 세 번의 EHT 결투가 있었고 체코가 한 번, 핀란드가 두 번 승리했습니다. 결투에서 많은 골이 득점되지는 않았습니다.

베팅 대상:

목요일 경기에서 너무 많은 골을 기대하지 마세요. 핀란드는 그들의 스타일인 수비적인 경기를 펼칠 것입니다. 이 경기에서는 최대 5골이 나올 것입니다.

자신감:

7/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IVIBET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Ivibet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KObook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