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케 부데요비체 – 타보르: 부데요비체 -1.5골

KObookmaker
5월 29, 2024
65 조회수

우리의 팁: 부드바이스 – 타보르: 부드바이스 -1.5골

30.05.2024 18:00

최고의 축구 대회는 다음 시즌에도 남부 보헤미아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문제는 체스케 부데요비체에서 열릴지 아니면 타보르에서 열릴지 여부입니다. 타보르는 사우스 보헤미안 더비를 피하고 싶었고, 더 나은 성공 가능성을 본 즐린과의 결투를 비밀리에 원했습니다. 어쨌든 타보르스코는 다이너모와의 더블 매치에서 아웃사이더로, 인터리그 대회에서 두 번째 리그 도전자가 성공한 적은 이 짧은 더비 역사상 한 번도 없었습니다.

타보르는 평균 13승 10무 7패의 기록으로 B조 시그마 올로모우츠에 이어 3위를 차지했는데, 이는 경기의 질보다는 경기의 균등성을 더 잘 보여주는 결과입니다. 이 클럽은 스포츠와 시설 면에서 승격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고, 경기장에는 인공 조명과 온열 잔디가 부족했습니다. 만약 클럽이 우승하려면 시즌의 상당 부분을 체스케 부데요비체에서 치러야 할 것입니다.

가을 이후 마지막 다이나모는 임상 사망에서 살아 남았고, 연장전 마지막 라운드를 놓치지 않고 홈에서 즐린을 이긴 야블로네츠에게 감사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부데요비체는 카르비나에서 열린 마지막 라운드에서 0:1로 패하면서 곧바로 강등되었을 것입니다. 디나모는 올 시즌 내내 원정에서 비참한 성적을 거두며 승점의 83%를 홈에서 올렸고, 스파르타와의 경기를 제외하고는 항상 2골 이상을 득점했습니다. 부데요비체는 개막전에서 최소 2골차 이상의 승리를 원할 것이며, 원정 재경기에 의존할 수 없습니다.

베팅 대상:

첫 번째 리그와 두 번째 리그 사이의 성능 가위는 매년 더 넓어지고 있으며, Budějovice는 Tábor와 달리 힘든 경기와 다른 선수 (Suchan, Hellebrand, Čermák, Alli)에 대한 경험이 있으며 이는 결과에 반영되어 홈 팀이 최소 2 골차로 승리 할 것입니다.

자신감:

7/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IVIBET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Ivibet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KObook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