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햄 – 프라이부르크: 우승자 웨스트햄

KObookmaker
3월 14, 2024
131 조회수

팁: 웨스트햄 – 프라이부르크: 승자 웨스트햄

14.03.2024 18:45

웨스트햄은 가을 조별리그에서 프라이부르크를 두 차례(원정 2-1, 홈 2-0) 꺾었지만 세 번째 패배를 당하며 홈 재경기에서 0-1의 열세를 만회해야 합니다.

일요일 프리미어리그 홈 경기에서 번리와 2-2 무승부를 거둔 후, 팬들이 경질을 원하는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에 대한 비판이 다시 거세지고 있습니다. 체코 대표팀 주장 토마스 수첵은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모예스 감독 아래서 해머스가 구단 역사상 처음으로 세 시즌 연속 유러피언컵을 치르고 있고 지난해에는 43년 만에 처음으로 컨퍼런스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린 사실을 상기시키며 자신을 옹호하는 발언을 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의 스타 보강 선수인 칼빈 필립스도 비판에 직면해 있으며, 실수를 연발하고 있고 이미 레드카드를 받았으며 일요일 하프타임에 부진한 경기력으로 퇴장당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지난 11경기에서 단 한 번도 클린 시트를 기록하지 못하며 수비력 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프라이부르크는 영국에서 단 한 번만 경기를 치렀는데, 가을에 런던에서 열린 유로파리그 8강전에서 0-2로 패했습니다. 일주일 전, 클라디바르는 이번 시즌 5번째 득점이자 단 60분 만에 1골을 넣은 오스트리아 출신의 조커 마이클 그레고리치의 결승골로 이전 두 번의 패배를 설욕했습니다. 프라이부르크의 주말 분데스리가 보훔 경기(2-1)도 성공적으로 끝났지만, 힘든 일정과 대규모 마로디가 겹치면서 큰 타격을 입을 수 있습니다.

베팅 대상:

웨스트햄이 최상의 컨디션이 아니더라도 홈 리매치를 치르기에 충분한 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들은 예선을 포함하여 런던 스타디움에서 열린 유러피언 컵 10경기에서 25-6으로 승리했습니다. 티켓에 한 장 넣으세요.

자신감:

7/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22BET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22bet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KObook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