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 스위스: 스위스 진출

KObookmaker
7월 1, 2024
91 조회수

팁: 영국 – 스위스: 스위스 진출

06.07.2024 18:00

잉글랜드는 대회 시작 전에는 압도적인 우승 후보로 꼽혔지만, 지금까지의 대회 경기는 큰 실망감을 안겨주었습니다. 자랑스러운 알비온은 슬로바키아와의 8강전에서 유로에서 탈락하는 데 불과 몇 초밖에 걸리지 않았고, 팀과 감독은 전반적으로 압박과 비판의 물결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팀의 부진한 경기력에 가장 큰 기여를 한 것은 분명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감독으로, 그는 스타 플레이어들이 말 그대로 대부분의 시간 동안 피치를 기어 다니면서 적절한 선발 11명을 구성하지 못했습니다. 케인을 활용한 빠른 공격 전환은 말할 것도 없고 아이디어나 기발한 아이디어도 부족합니다. 이로 인해 팀에는 사실상 단 하나의 무기만 남게 되었고, 이는 스위스에게는 충분하지 않은 표준입니다. 어쨌든 큰 변화는 예상되지 않습니다. 잉글랜드 감독은 너무 보수적이기 때문입니다.

반면 알프스 국가인 잉글랜드는 은도예나 엠볼로 같은 스파이크 선수들의 중거리 슛과 속공이 부족하지 않으면서도 달리기 위주의 팀플레이를 펼치는 매력적인 플레이 스타일로 유로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게다가 잉글랜드는 이번 대회에서 처음으로 세터 게히가 카드 금지 징계를 받고 트리피어가 건강 문제로 결장하는 등 수비가 붕괴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위스는 독일과 이탈리아를 상대로 지난 두 경기를 치르며 강력한 상대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스위스의 유일한 약점은 몸 상태가 좋지 않은 파비안 섀르인데, 그는 골키퍼 소머(골키퍼+스틱)에게도 공포의 존재입니다.

어쨌든 스위스는 상대의 패스를 압박하고 방해 할 것이며, 팀은 편향된 공을 수집하고 상대의 패스를 “훔치는”데 능숙합니다.

베팅 대상:

경기 기록은 장기적으로 잉글랜드를 대변하지만 스위스는 이번 대회에서 좋은 움직임과 팀 경기력을 바탕으로 더 나은 축구를 펼치고 있습니다. 여기에 잉글랜드의 페널티킥 저주가 더해지면 스위스는 8강(또는 그 이상) 진출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자신감:

6/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RABONA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Rabona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KObook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