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 세인트루이스: 5.5골 미만

KObookmaker
10월 8, 2024
54 조회수

우리의 선택: 시애틀 – 세인트루이스: 5.5골 미만

08.10.2024 22:30

NHL 정규 시즌이 화요일 또는 수요일 밤에 시작됩니다. 해외에서 정규 시즌을 시작하는 첫 경기는 시애틀과 세인트루이스의 매치업입니다.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한 두 팀은 올해 이를 만회하고자 합니다. 그러나 예선전이 매우 테스트적이고 최강의 명단으로 경기를 치르지 않는 등 준비 과정이 예상대로 진행되지는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케빈 헤이즈, 새미 블레스, 아담 고데트는 여름에 세인트루이스를 떠났습니다. 딜런 할로웨이, 필립 브로버그, 라이언 수터, 라덱 팍사, 마티유 조셉, 알렉산드르 텍시에가 들어왔습니다. 분명히 블루스 경영진은 공수 양면에서 로스터를 종합적으로 강화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블루스는 댈러스를 상대로 거의 풀 전력(즉, 가능한 최강의 라인업)으로 경기를 치렀고 연장전 끝에 승리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시애틀은 여름 동안 토마스 타타르, 브라이언 듀물랭, 크리스 드라이저, 카일러 야마모토, 피에르 에두아르 벨마레가 떠나면서 로스터에 많은 변화를 주었습니다. 반면에 브랜든 몬투어와 조쉬 마후라는 플로리다에서 시애틀로, 챈들러 스티븐슨은 라스베이거스에서 시애틀로 이적했습니다… 확실히 흥미로운 추가 사항입니다. 언뜻 보기에는 많은 이탈이 있었지만 결국 크라켄스는 지난 시즌보다 더 강력한 로스터를 갖게 된 것 같습니다.

베팅 대상:

새 시즌의 첫 경기는 양측 모두 조심스러울 것입니다. 두 팀 모두 정규 시즌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기를 원합니다. 지난 시즌에는 두 팀 사이에 득점한 골이 많지 않았습니다. 화요일 경기는 다득점 경기가 될 것이며 최대 5골이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뢰:

6/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BETWINNER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Betwinner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KObook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