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시논 – 라치오: 2
팁: 프로시논 - 라치오: 2 16.03.2024 20:45 프로시노네는 지난 라운드에서 강등 위기에 처한 사수올로에 0:1로…
우리의 예측: 스페인 – 잉글랜드: 각 팀이 경기에서 한 골씩 득점할 것/유엔
14.07.2024 21:00
스페인의 아름다움과 영국의 편리함? 유로 대회는 일요일 베를린에서 두 가지 스타일의 결승전으로 막을 내립니다.
스페인은 야말-윌리엄스 윙어 콤비로 대표되는 노련함과 젊은 패기를 결합한 매력적인 경기로 독일에서의 성공을 축하하고 있습니다. 야말(1+3)이 이번 대회 최우수 선수상을 수상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며, 결승전이 열릴 때 야말은 열일곱 살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8강 초반 페드리의 부상 이후 완벽하게 적응한 주장 알바로 모라토와 3골을 넣은 다니 올모도 훌륭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스페인도 약점이 있는데, 죽음의 조에서 3경기에서 클린 시트를 기록한 후 플레이오프에서 조지아와의 8강전(4-1), 프랑스와의 준결승전(2-1)에서 모두 먼저 득점하고도 결과를 뒤집어야 했기 때문이죠. 카드로 인해 준결승에서 눈에 띄었던 카르바할과 르 노르마드는 결승에서 수비를 더욱 견고히 할 것입니다. 특히 오른쪽 측면의 베테랑 나바스가 부상으로 빠진 상황에서 카르바할의 복귀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잉글랜드는 라인업에 몇 가지 실수가 있지만 챔피언십에서 핸드 브레이크를 켜고 플레이하고 있으며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감독이 이끄는 팀은 모든면에서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알비온은 억제력을 거의 버리지 않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잉글랜드는 세 번째로 메이저 대회 결승에 진출했지만, 영국 밖에서 결승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또한 세 번의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모두 0-1로 패한 최초의 국가이기도 합니다.
이 과정에서 사우스게이트 감독은 세 번의 턴오버를 모두 이끌어낸 벤치의 공격력을 활용했습니다. 토니는 슬로바키아와의 8강전 연장전(2-1)에서 케인의 결승골을 어시스트했고, 스위스와의 8강전(1-1)에서는 교체 멤버 3명이 잉글랜드의 메이저 대회 페널티 저주를 끝내는 데 기여했으며, 네덜란드와의 준결승전(2-1)에서는 팔머와 왓킨스가 선제골을 넣었습니다.
베팅 대상:
결승전은 초반에 골을 넣으면 유리하겠지만, 어쨌든 스페인은 금메달 경기에서도 공격적인 스타일에서 물러서지 않을 것입니다. 잉글랜드는 우승으로 돌파할 수 없으며 득점도 필요합니다. 두 팀은 네이션스리그의 지난 두 번의 대결에서 각각 스페인 2-1, 잉글랜드 3-2로 승리했던 것처럼 득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신감:
7/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22BET ► 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22bet에 베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