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르타 프라하 – 야블로네츠: 각 팀이 득점 – 예

KObookmaker
12월 14, 2024
11 조회수

팁: 스파르타 프라하 – 야블로네츠: 각 팀이 득점한다 – YES

15.12.2024 13:00

프라하의 스파르타는 수요일 로테르담에서 페예노르트에게 예상대로 2:4로 패하며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아직 멀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는 체코 리그에서도 확인되었는데, 작년에 설득력 있는 시즌을 보낸 후 두 걸음 뒤로 물러나 여러 경기에서 결과와 경기력 모두에서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이는 특히 수비 플레이에서 두드러지는데, 개막 이후 단 네 번만 클린 시트를 기록했을 뿐입니다. 레트나는 난공불락의 요새와는 거리가 멀고, 가을에 홈에서 열린 9경기 중 5경기에서만 승리한 챔피언입니다. 느리지만 확실하게 스파르타의 선수 명단은 비워지고 있지만 수비는 계속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보헤미아를 상대로 골키퍼 빈달은 시즌 네 번째 무실점을 기록했지만 3번의 슈팅을 막아냈고 수비진은 계속해서 실수를 저지르고 있습니다. 최전방에서는 라흐마니가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기 시작했고 올라툰지는 지난 두 경기에서 교체로만 출전하며 벤치에 앉아있는 이유를 보여줬습니다.

이번에는 라치와 파낙이 선발 라인업에 복귀해야 하지만 큰 변화는 없을 것이며, 프리스 감독은 겨울 휴식기 전까지 가능한 모든 것을 최대한 활용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북부는 최근 4경기에서 12골을 넣으며 현재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휴식을 취한 야블로넥이 일요일에 기회를 잡을 것입니다. 이 팀에는 1대1 상황에 강한 선수들(알레그, 카나키마나)이 있고, 크라모스타는 리그 100번째 골을 위해 공격에 나설 것입니다.

야블로네츠는 또한 마르티네츠가 공간과 강조를 잘 선택하는 일반적인 상황에서도 자신을 주장할 수 있습니다. 스파르타의 표준 수비는 효과가 없고, 지역 내 높은 선수들이 공에 압도당하고, 개인 수비를 할 수 없는 선수들이 상대의 엘리트 헤더를 담당하게 됩니다.

베팅 대상:

스파르타는 고전할 또 다른 경기를 치를 것입니다. 반면에 원정팀은 잃을 것이 없으며 브레이크 아웃 게임이 그들에게 적합 할 것입니다. 두 팀 모두 첫 번째 경기(2:1)에서와 마찬가지로 골을 넣을 것이며 전반전 무승부도 가능합니다.

자신감:

6/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20BET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20bet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KObook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