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투름 그라츠 – 지로나: 더블 찬스 0-0

KObookmaker
11월 27, 2024
3 조회수

팁: 슈투름 그라츠 – 지로나: 더블 찬스 0-0

27.11.2024 18:45

특히 지로나와 라디슬라브 크레이치는 슬로반 브라티슬라바와의 홈 경기(2:2)를 제외하고는 지금까지 공포의 순간을 경험하고 있는 화요일 챔피언스리그에 대해 긍정적인 분위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토요일 에스파뇰 바르셀로나와의 홈 경기에서 4-1로 승리한 것은 체코 출신 골키퍼의 데뷔골 덕분이었습니다. 크레이치는 이전에도 챔피언스리그에서 두 번이나 자신의 골망을 흔들며 득점한 적이 있습니다. 지로나는 8골을 넣었는데 그 중 절반이 자책골이었습니다. 승점 3점으로 상위 4위권 밖으로 밀려난 지로나는 후반기에 더욱 분발해야 합니다.

어쨌든 (리버풀, AC 밀란, 아스날), 서류상으로는 승점이없는 5 개 팀 중 하나 인 오스트리아 챔피언과의 화요일 경기에서 득점 할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입니다.

슈투름은 유럽의 강호들과의 대결에서 득점에 어려움을 겪으며 개막전 브레스트(1:2)에서만 득점했고, 다른 경기에서는 득점과 다득점에 실패하며 홈에서 브뤼헤 0:1, 스포르팅 0:2, 가장 최근에는 도르트문트 0:1로 근소하게 패했습니다.

크리스티안 일저 감독은 여전히 팀을 이끌고 있었고, 그 사이 분데스리가 호펜하임의 구애를 받고 있었습니다. 클라겐푸르트와의 경기에서 7골을 터뜨린 위르겐 사우멜이 그 자리를 대신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는 챔피언스리그 데뷔라는 더 어려운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베팅 대상:

두 팀 모두 서로의 경기에서 점수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점수를 나눈다고 해도 놀랄 일은 아닙니다. 경기 종료 또는 하프타임에 더블 찬스의 일환으로 동점이 될 것입니다.

자신감:

6/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BETWINNER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Betwinner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KObook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