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 슬로바키아: 각 팀이 경기에서 한 골씩 득점/UN

KObookmaker
6월 17, 2024
54 조회수

팁: 벨기에 – 슬로바키아: 각 팀이 경기에서 한 골씩을 넣습니다/UN

17.06.2024 18:00

월요일에 열리는 E조 두 번째 경기에서는 이탈리아 감독을 벤치에 앉힌 국가들이 프랑크푸르트에서 격돌합니다.

도메니코 테데스코 감독은 유로가 시작되기 훨씬 전에 벨기에 대표팀과 다음 월드컵까지 계약을 연장했으며, 붉은 악마는 22승 4패의 무패 기록으로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테데스코 감독의 지도 아래 벨기에 대표팀은 아직까지 단 한 번도 패하지 않았으며(11승 4무 0패), 유로에서 마침내 높은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그러나 사실 벨기에의 “황금” 세대는 서서히 끝나가고 있고, 팀은 부분적인 세대교체를 겪고 있으며, 독일에서 가장 큰 우승 후보로 꼽히지 않습니다. 슬로바키아와의 경기를 앞두고 베르통헴, 테아테, 뫼니에가 부상으로 결장하는 등 수비진의 공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이들은 총 235번의 대표팀 선발 출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주전 골키퍼 자리는 문제가 될 수 있는데, 테데스코 감독은 부상에서 회복한 쿠르투아를 후보에서 제외했고 그의 후임인 카스텔스는 사우디아라비아 리그에서만 뛰고 있습니다.

그러나 붉은 악마는 예선에서 14골을 넣은 로멜루 루카쿠와 맨체스터 시티에서 전반기 시즌을 보낸 케빈 데 브라위너를 앞세워 공격적으로 특히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슬로바키아는 체코 리그에서 활약하는 4명의 선수가 명단에 포함되어 있으며, 프라하 “S”의 라이벌인 슈란츠와 하라슬린이 선발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팀의 미드필드 축은 두브라브카(뉴캐슬)-스크리니에르(PSG)-로보트카(나폴리)로 탄탄하며, 공격형 레프트백 한코는 상대 수비진에게 큰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팔콘스는 예선에서 포르투갈에게 단 두 번만 패했으며 골 차이(0:1, 2:3)로만 패했습니다. 웨일스를 4:0으로 완파한 트나바에서의 홈 리허설은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프란체스코 칼조나 감독은 경기와 결과에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베팅 대상:

슬로바키아는 벨기에를 0으로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승점을 얻으려면 적어도 한 골을 넣어야하며 상대의 불완전한 수비를 상대로 할 수있을 것입니다.

신뢰:

7/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WAZAMBA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Wazamba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KObook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