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에른 – 아스널: 우승자 바이에른

KObookmaker
4월 17, 2024
118 조회수

우리의 선택: 바이에른 – 아스널: 우승팀 바이에른

17.04.2024 21:00

어떤 상황에 처해 있고 최상의 컨디션으로 상대를 만나더라도 바이에른을 미리 배제해서는 안 된다. 아스널은 프리미어리그 선두로 홈에서 8강 1차전을 치렀고 뮌헨은 하이덴하임에서 불명예스러운 분데스리가 패배를 당했지만 경기는 2-2 무승부로 끝났고 바이에른은 여전히 마지막에 골대를 강타했습니다.

따라서 바이에른은 주말 국내 리그 라운드를 통해 더 나은 마음가짐으로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리는 재경기에 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스날은 홈에서 아스톤 빌라에 0-2로 패하며 맨체스터 시티에 선두 자리를 내주었습니다. 멋진 시즌이 일주일 만에 카드의 집처럼 무너질 수 있는 지금, 팀이 얼마나 정신적으로 강하고 마이크 아르테타 감독이 주요 경기를 어떻게 준비할 수 있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빌라를 상대로 아르테타는 어느 정도 최강의 라인업을 내세웠지만 카나리아는 이빨이 없어 후반에 두 번이나 득점했습니다.

반면 바이에른은 홈에서 쾰른을 2-0으로 꺾고 레버쿠젠의 우승 축하 행사를 하루 늦췄습니다. 어쨌든 레버쿠젠은 이제 마지막 대회에 전적으로 집중할 수 있게 되었고, 실패한 시즌을 부분적으로나마 만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투헬 감독은 데이비스의 페널티와 그나브리의 부상으로 무너진 레프트진의 불쾌감을 해결해야 합니다. 해결책은 게레이로와 코만의 조합이 될 수 있습니다.

베팅 대상:

바이에른은 런던에서 아스널의 변두리 선수들을 지속적으로 압박하는 투헬의 전술이 성공하면서 놀라움을 안겨주었다. 바이에른은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지난 14경기에서 챔피언스리그에서 단 한 번도 패하지 않았고(11승 3무 0패), 최근 두 번의 맞대결에서 아스널을 5-1로 격파했습니다. 아스널의 휴식일이 하루 적다는 사실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티켓에 한 장 넣으세요.

자신감:

7/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22BET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22bet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KObook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