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돌리드 – 에스파뇰: 경기에서 2.5골 미만 득점

KObookmaker
8월 18, 2024
51 조회수

우리의 선택: 바야돌리드 – 에스파뇰: 경기에서 2.5골 미만 득점.

19.08.2024 19:00

새 시즌 첫 라운드에서 두 신예가 만납니다. 개최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2군 리그 최종 순위에서 2위를 차지하며 빠르게 엘리트로 복귀했고, 에스파뇰은 플레이오프(정규 시즌 4위)를 통해 1년 만에 라리가로 복귀했습니다(역시 1년 만에 라리가로 복귀). 두 팀이 마지막으로 맞붙은 것은 지난 5월 바야돌리드에서 열린 2군 리그 39라운드에서 무승부를 기록했을 때였습니다.

에스파뇰은 여름에 덴마크 출신의 공격수 마틴 브라이트웨이트가 바르셀로나를 떠나 브라질 팀 그레미우와 임대 계약을 맺으면서 전체 대회 최다 득점자를 잃었습니다. 22골이 빠진 자리는 새로 영입한 카르도나(아우크스부르크)와 벨리즈(토트넘)가 대신할 예정입니다. 체코 출신의 미드필더 알렉스 크랄도 새롭게 합류했습니다.

바야돌리드도 여름 동안 몇 가지 손실을 입었습니다. 지난 시즌 팀에서 가장 바쁜 선수 중 하나였던 몬추, 세르히오 에스쿠데로, 호르디 마십은 이제 모두 떠났습니다. 바야돌리드는 일부 선수를 영구 이적으로 영입했지만, 엘리트 경쟁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새로운 얼굴을 몇 명 영입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베팅 대상:

두 라이벌은 치열한 순위 싸움을 벌이고 있으며, 그런 관점에서 볼 때 1라운드와 이들의 충돌은 매우 중요합니다. 두 팀 모두 지난 시즌의 중요한 선수들이 결장하고 있으며, 그들과 새로운 지도자들이 자리를 잡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월요일에는 아직 축구를 즐길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많은 골이 터질 것 같지는 않습니다.

자신감:

7/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22BET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22bet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KObook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