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 – 베네치아: 전반전: 1
팁: 밀라노 – 베네치아: 전반전: 1
14.09.2024 20:45
베니스 출신의 신인이 개막 3 라운드 이후 첫 승리를 기다리고있을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밀라노에서도 같은 상황이 사실 일 것이라고 예상 한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로소 네리는 상대보다 승점이 2 점 더 많으며 클럽의 상황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파울로 폰세카 감독은 라치오와의 결투를 앞두고 테오 에르난데스와 라파 레앙을 벤치에 남겨두고 모든 골을 넣은 선수들을 라인업에 투입했습니다. 하지만 팀이 지고 있었기 때문에 후반전에 이들을 투입해야 했고, 결국 레앙이 득점했습니다. 하지만 두 선수는 술자리가 있었는데 두 깡패는 술자리를 거부했습니다. 그래서 즉시 탈의실 분위기에 대한 추측이 시작되었습니다. 선수들에 따르면 아무것도 아니었지만 이를 믿을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유세비오 디 프란체스코 감독의 베네치아는 공격적이고 멋진 축구를 펼치며 용감하게 싸우고 있지만 피렌체에서 무승부를 거둔 것 외에는 아직까지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디 프란체스코 감독은 지난 라운드 토리노와의 경기에서 0-1로 패한 후 차라리 추한 축구를 해서라도 결과를 얻겠다고 말했지만, 지금까지 베니스에서 그의 재임 기간은 예상대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베팅 대상:
챔피언스리그 참가팀과 구원을 위해 싸우는 팀의 차이는 밀란이 상상했던 시작을 즐기지 못하고 있더라도 분명해야 합니다. 로쏘네리는 기다릴 것이 없으며 매우 빠르게 공격해야 하므로 리드한 채로 하프타임에 들어가야 합니다.
자신감:
7/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22BET ► 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22bet에 베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