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코 – CZ 베오그라드: 경기/골 수 1/+2.5

KObookmaker
10월 22, 2024
1 조회수

팁: 모나코 – CZ 베오그라드: 경기/골 수 1/+2.5

22.10.2024 18:45

어떤 것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이것이 지난 챔피언스리그 출전 이후 왕자 클럽에서 지켜야 할 계명입니다.

홈에서 10명의 선수로 구성된 바르셀로나를 2-1로 꺾은 지 2주 만에 모나코는 자그레브에서 0-2로 뒤진 채 승점 1점을 따내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어쨌든 모나코는 8라운드 이후 리그앙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유럽 무대를 포함해 10경기에서 무패를 기록 중이기 때문에 성공적인 시즌 출발에 흠이 될 수 있는 유일한 흠일 것입니다.

모나코는 현재 모하메드 살리수와 폴린 발로군이 국가대표 휴식기 동안 부상을 당하는 등 부상자가 늘어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세네갈 출신의 골키퍼 살리수가 가장 큰 손실이 되고 있습니다. 0-0으로 끝난 금요일 릴과의 리그 경기에서 블라단 밀로예비치 감독은 대표팀 소집에서 돌아온 선수들을 중요한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 대비하기 위해 출전시키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형식의 대회에서 패배를 만회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칠 수 없는 모나코에게 세르비아 챔피언과의 홈 경기는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경기입니다.

레드 스타에게는 모든 승점이 성과이며 외부인 중 한 명은 챔피언스 리그에서 승리해야 할 12 경기가 있기 때문에 플레이 오프 진출 가능성에 대해 현실적으로 생각할 수 없습니다. 베오그라드는 벤피카와의 홈 경기(1:2)에서 무승부를 기록했고, 산 시로에서 열린 인터 밀란과의 첫 원정 경기(0:4)에서는 팀의 한계를 드러내며 챔피언스리그 원정 연패가 12연패로 늘어났습니다.

베팅 대상:

모나코가 이길 것입니다. 문제는 점수입니다. 왕자의 클럽은 챔피언스 리그에서 22경기 동안 클린 시트를 유지하지 못했기 때문에 한 경기에서 두 골 이상을 넣는 것이 좋습니다.

신뢰:

7/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BETWINNER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Betwinner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KObook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