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스 S. – 카사트키나 D.: 20.5경기 이상
우리의 선택: 스티븐스 S. - 카사트키나 D.: 20.5경기 이상 11.03.2024 20:00 인디언 웰스는 3 라운드에서…
우리의 선택: 멘식 J. – 볼트 A.: 볼트의 세트 승리 – 네
16.07.2024 19:40
야쿱 멘식은 이번 주 ATP 250 이벤트가 열리는 미국 뉴포트에서 시즌의 잔디를 밟을 예정입니다. 열여덟 살의 체코 재능은 열세 살 연상의 알렉스 볼트를 상대로 대회에 출전합니다.
멘시크는 랭킹 79위에 랭크되어 있어 북메이커들이 가장 유력한 우승 후보로 꼽고 있습니다. 프로스테요프 출신인 멘시크는 올해 초 도하에서 첫 ATP 결승전을 치르며 가장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카타르에서 그는 앤디 머레이, 안드레이 루블조프, 가엘 몬필스와 같은 테니스 선수들을 물리쳤습니다.
멘식에게 지난 몇 달은 약세였습니다. 한때는 4연패를 기록하기도 했죠. 하지만 마요르카에서 열린 윔블던 직전에 잔디 코트에서 개막전 2승을 거두고 8강에 진출하며 기량이 향상되었습니다. 하지만 런던에서는 카자흐스탄의 부블릭에게 1라운드에서 세트스코어 2-0 리드를 지키지 못했습니다.
볼트는 현재 랭킹 210위까지 올랐고, 뉴포트에서 예선전을 치러야 했습니다. 한국의 홍진호와 자국 선수인 크루거와의 대결에서 한 세트도 내주지 않았습니다. 그는 올해 이미 잔디 위에서 23번의 경기를 치렀고 그중 20번을 승리했습니다. 3월에는 푸른 잔디에서 열린 두 개의 ITF 대회를 지배했습니다. 7월 말에는 윔블던 예선을 통과했지만 1회전에서 세계 랭킹 9위인 노르웨이의 우승 후보 루드에게 패해 탈락했습니다.
베팅 대상:
빠른 잔디는 품질 차이를 거의 지울 수 있습니다. 볼트는 서브 덕분에 물에서 나온 물고기처럼 느껴지는 반면 멘식은이 표면에서 첫 경험을 얻고 있습니다. 게다가 호주 선수는 더 거친 플레이로 경기에 임할 것이고, 우승 후보의 두피를 주시할 수도 있습니다. 볼트는 적어도 한 세트는 가져가야 합니다.
자신감:
6/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22BET ► 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22bet에 베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