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리앙 – 클레르몽: 각 팀이 골을 넣음 – 예

KObookmaker
5월 19, 2024
106 조회수

우리의 예측: 로리앙 – 클레르몽: 각 팀이 득점할 것 – 예

19.05.2024 21:00

리그앙 최종 라운드에서 2위 로리앙과 최하위 클레르몽이 맞붙습니다. 홈 팀은 아직 수학적으로 구원의 기회가 남아 있지만, 프랑스 중심부에서 온 원정 팀은 이미 강등이 확실시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통계적으로 최악의 수비(로리앙)와 통계적으로 가장 생산성이 낮은 공격(클레르몽)을 가진 팀 간의 맞대결이기도 합니다.

지난 마르세유 경기에서의 패배(1:3)는 로리앙의 7연패로, 이 불리한 시리즈가 브르타뉴 클럽의 리그 2 강등에 크게 기여할 가능성이 가장 높아 보입니다. 7골을 넣은 모하메드 밤바, 미드필더 임란 루자, 수비수 파노스 카세리스와 나다니엘 아제이와 같은 겨울 보강 선수들은 부임 초기에 팀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켰지만 한 달 동안 4경기(가장 최근에는 3월 초)에서 승리하는 데 그쳤고 이후 레지스 르 브리 감독 팀은 승점 3점(0-1승 8패)만을 기다리고 있는 실정입니다. 로리앙이 리그앙 잔류 경쟁을 이어가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큰 점수 차로 승리해야 하며, 동시에 파리에서 메티가 더 많은 골을 넣기를 바라야 합니다. 무득점 무승부의 경우 득점이 결정적인데, 로리앙은 라이벌인 메테에 비해 7골이나 뒤지고 있습니다.

지난 리옹과의 홈 경기 패배(0-1)로 자신감을 얻은 클레르몽은 프랑스 엘리트 팀 중 세 시즌 만에 마지막 리그 첫 경기를 치르는 것이 확실시되는 팀입니다. 이번 시즌을 끝으로 7년 만에 팀을 은퇴하는 파스칼 가스티앙 감독이 이끄는 클레르몽의 올해 팀의 가장 큰 약점은 단연 공격력이었습니다. 12득점(8+4)으로 올해 팀 득점의 거의 절반에 기여한 생산적인 무하메드 참이 클레르몽에 없었다면 “레 랑시에”는 아마도 더 일찍 상위권 경쟁에서 벗어났을 것입니다. 선수들 중 누구도 자발적으로 클럽과 함께 한 단계 내려가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팀 전체가 로리앙으로 가서 헌신적으로 뛸 것입니다.

무엇에 베팅할까요?

로리앙은 가능한 한 많은 골을 넣어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반면 클레르몽은 강등과 관련된 모든 압박감이 사라지고 즐길 수 있는 경기가 될 것입니다. 홈팀인 레 메를루스의 침투 수비와 그들이 공격하고 골을 넣어야 한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저는 두 팀 모두 득점할 것이라는 데 베팅을 걸고 싶습니다. 홈 팀의 경우 앞서 언급한 모하메드 밤바가, 원정 팀의 경우 강등 후 더 유명한 클럽으로 이적할 가능성이 높은 무하메드 참이 득점할 수 있습니다.

자신감:

7/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BETWINNER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Betwinner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KObook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