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리앙 – 브레스트: 브레스트가 절반 이상 승리 – 예

KObookmaker
3월 31, 2024
181 조회수

우리의 예측: 로리앙 – 브레스트: 브레스트가 최소 절반 이상 승리할 것 – 예

31.03.2024 13:00

일요일 프랑스 리그 1 일정은 로리앙과 브레스트의 명문 브리타니 더비로 시작되며, 두 팀은 완전히 다른 위치에서 출발합니다. 로리앙은 강등권에서 벗어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반면, 브레스트는 챔피언스리그 직행 티켓을 놓고 치열한 2위 싸움을 벌이고 있습니다. 과연 로리앙이 이번 시즌 두 번째로 가까운 라이벌을 꺾고 우승 후보로 확정될 수 있을까요?

로리앙은 지난 라운드에서 자책골에 힘입어 전반 초반부터 1-0으로 앞서며 모나코를 기습적으로 잡았습니다. 하지만 레지 르 브리스 감독이 이끄는 로리앙은 경기 도중 두 차례 실점하는 등 아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마지막 순간에 임란 루자와 티무에 바카요코의 협력으로 2-2 동점을 만들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죠. 우승 후보의 그라운드에서 얻은 승점은 지난 8라운드에서 “레 메를루스”에게 금과 같은 가치가 있으며, 이번 시즌 홈에서 거의 허우적거렸던 만큼 홈에서도 비슷한 결과를 얻고 싶어 합니다. 실제로 로리앙은 11월 초부터 스타드 뒤 무스투아에서 치른 8경기 중 단 한 번만 승리했고(1-2-6), 나머지 두 경기에서는 단 한 번의 슈팅만 골대를 맞추는 데 그쳤습니다.

브레스트는 지난 라운드 이후에도 기뻐할 이유가 있었는데, 릴과의 경기에서 마틴 사트리아노가 동점골로 “해적”을 구해냈기 때문입니다. 이는 테이블 라이벌과의 직접적인 대결에서 매우 중요했습니다. 이로써 에릭 로이 코치의 팀은 로리앙에 마지막으로 패한 모나코와 앞서 언급한 릴에 앞서 2위를 유지했습니다. 12월에 4골을 넣으며 브레스트의 승리를 결정지었고 그 이후로 리그 무대에서 침묵하고 있는 카모리 둠비아는 로리앙과의 마지막 경기를 아주 좋게 기억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 말리 대표팀이 올해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결승에 진출한 나이지리아를 상대로 2-0으로 승리하는 데 골을 넣으며 크게 기여한 만큼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수 있고 최근 지역 라이벌을 상대로 보여준 활약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무엇에 베팅할까요?

로리앙은 모나코에서 우승 후보에게 정말 불쾌한 상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지만 브레스트는 올해 비슷한 긴장감 넘치는 경기를 처리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 주었기 때문에 조심할 것입니다. 더비이기 때문에 많은 파울과 몸싸움이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눈길을 사로잡는 경기를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어쨌든 저는 원정팀이 전반전 중 적어도 한 경기를 이기는 쪽으로 기울고 있습니다. 더블도 유혹적이지만, 이번 시즌 로리앙의 뛰어난 마무리에 의해 여러 번 귀중한 승점을 얻었기 때문에 미루고 있습니다.

자신감:

7/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22BET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22bet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KObook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