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레인저스-캐롤라이나: 경기의 첫 골을 넣은 두 번째 팀

KObookmaker
5월 13, 2024
62 조회수

우리의 선택: 뉴욕 레인저스-캐롤라이나: 경기의 첫 골을 넣은 두 번째 팀

14.05.2024 01:07

운이 바뀐 걸까요? 캐롤라이나는 뉴욕 레인저스에게 시리즈 첫 세 경기를 모두 패했습니다. 매번 한 골 차이였습니다. 승부는 연장전에서 결정되었습니다. 4차전에서도 허리케인은 골키퍼 프레디 앤더슨의 패스가 골대 뒤에서 골로 연결되는 끔찍한 골을 허용하며, 그가 정말 힘들기 전까지는 훌륭한 골키퍼라는 이론에 불을 지폈습니다.

하지만 캐롤라이나는 결국 경기 종료 3분여를 남기고 파워 플레이를 결정지으며 마지막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17번의 시도 중 첫 번째 파워 플레이에서 브래디 스케이의 슛이 골망을 흔들었고, 지금까지 시리즈에서 캐나다가 더 나은 팀임이 분명합니다. 그들은 4경기 중 3경기를 예상대로 득점하며 승리했습니다. 그들은 정말 특수 팀에 의해 다리를 걷어차고 있었지만 이제 전세가 바뀌고있을 수 있습니다. 캐롤라이나는 사실 우리가 아는 팀처럼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놀라울 정도로 빠르고 공격적입니다. 선수들의 컨디션도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마침내 놀라운 골키퍼 이고르 셰스티요르킨이 이끄는 대통령 트로피 우승팀을 이길 수 있다고 믿기 시작했을지도 모릅니다.

베팅 대상:

캐롤라이나는 아드레날린을 뿜어내며 뉴욕으로 향합니다. 홈 팀은 시즌 3승 1패로 다소 소강상태에 있으며 실수를 할 여지가 있습니다. 허리케인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탈락의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작년 플로리다와 마찬가지로 2년 연속 고른 시리즈에서 빠르게 탈락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선발로 나서 첫 골을 넣기 위해 모든 것을 쏟아붓습니다.

신뢰: 8/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22BET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22bet에 베팅하세요!
작성자 KObook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