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세틴 – 쯜린: 시리즈 우승자 쯜린
우리의 선택: 브세틴 - 즐린: 시리즈 우승자 즐린 02.04.2024 17:30 역사는 반복됩니다. 1년 후, 첫…
우리의 팁: 노이마이어 L. – 포레이텍 J.: 1
22.03.2024 12:20
요나스 포레이텍이 지난해 12월 이후 처음으로 ATP 챌린저 투어 8강에 진출했습니다. 크로아티아 자다르에서 열린 예선을 성공적으로 통과하고 본선에서 두 번의 힘든 3세트 경기를 치렀습니다. 비교적 괜찮은 성적을 거둔 이 세계 421위 선수는 랭킹 200계단 높은 오스트리아의 루카스 노이마이어와 금요일에 맞붙게 되며, 이 대결에서 가장 유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고 있습니다.
포레이텍은 최근 몇 년 동안 건강 문제로 많은 어려움을 겪어왔습니다. 마침내 컨디션을 회복하는 듯할 때마다 항상 부상으로 인한 좌절이 찾아왔죠. 당연히 그의 폼은 사라졌고 체코의 테니스 선수는 기본적으로 항상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했습니다. 당연히 이것은 결과에도 반영되어 전 주니어 넘버원이 심하게 불만족스러워합니다.
오스트리아의 노이마이어는 3월에 두 번째 8강전을 치를 예정입니다. 그가 처음으로 8강에 진출한 것은 테 네리 페의 콘크리트 위였습니다. 이제 그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표면인 클레이에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8강전에서 도미니크 티엠을 6:2, 6:1로 꺾은 자다르에서 이를 확인했습니다. 비록 티엠이 오랫동안 예전처럼 뛰지 못했지만(손목 부상으로 가장 큰 무기인 강력한 포핸드를 잃었죠) 노이마이어에게는 큰 충격이었습니다.
베팅 대상:
루카스 노이마이어는 자다르에서 두 경기를 치렀고, 두 상대를 모두 물리쳤습니다. 반면 포레이텍은 3세트 접전을 펼쳤고 운 좋게 8강에 진출했습니다. 오스트리아의 테니스 선수는 약간의 우승 후보로서 자신의 역할을 확인하고 준결승에 진출 할 것입니다.
자신감:
7/10
이 베팅에 추천하는 북메이커입니다:
20BET ► 첫 입금 시 100% 보너스로 20bet에 베팅하세요! |